에겐녀 vs 테토녀, 취향 가득 뷰티 파우치 열어보기

MBTI만큼 핫한 ‘에겐녀’와 ‘테토녀’의 취향별 뷰티 파우치를 소개한다.

|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매력과 공감력 넘치는 에겐녀의 파우치템 10

베네피트 글로우-라-라 #오로라, 클라랑스 픽스 메이크업 셋 메이크업, 샤넬 르 루쥬 듀오 # 186 핑크 누드, 샬롯틸버리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쿠션 파운데이션, 딥티크×수잔 카프만 립 오일(리미티드 에디션), 써랏 렐레비 래시 컬러,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 에센스 애프터 배스,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하이라이터 #N16 스파클링 피치 글로우, 디올 미스 디올 에쌍스, 타이니원더 하이퍼 듀이 립 틴트 #05 샤이닝 로지

1 베네피트 글로우-라-라 #오로라 고급스럽게 빛나는 맑은 오로라 피치 컬러. 부드러운 파우더 크림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된다. 물과 습도 등에 강한 5중 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3g 5만9천원대.

2 클라랑스 픽스 메이크업 셋 메이크업 섬세한 미스트 입자가 메이크업을 산뜻하게 지속시키고, 알펜로즈가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 좋은 사이즈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가볍게 분사하면 지속력을 한층 높여준다. 50ml 4만5천원.

3 샤넬 르 루쥬 듀오 # 186 핑크 누드 틴트와 투명 글로스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 리퀴드 립 컬러는 입술에 완전히 밀착해 뛰어난 지속력과 광택감을 선사하며, 글로스는 윤기를 더하는 동시에 코팅한 듯 컬러감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8ml 5만9천원.

4 샬롯틸버리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쿠션 파운데이션 쿠션의 가벼운 밀착력과 파운데이션의 지속력, 커버력을 모두 담았다. 내 피부처럼 편안하며, 덧발라도 텁텁한 느낌 없이 첫 광채 그대로 유지되어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12g 8만5천원대.

5 딥티크×수잔 카프만 립 오일(리미티드 에디션) 신선한 민트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지는 립 오일. 호호바씨·해바라기씨 오일과 탱자나무 추출물이 건조한 입술을 진정시키고, 입술을 매끄럽게 케어한다. 미로탐누스 성분이 보습과 가벼운 플럼핑 효과를 더해주기까지. 5ml 6만7천원.

6 써랏 렐레비 래시 컬러 넓고 완만한 곡률로 속눈썹 ‘찝힘’ 없이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한다. 손잡이에 무게감을 더해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컬링하며,
한 번에 완벽한 속눈썹을 완성한다.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이 매력을 더한다. 본품+리필 패드 1개 6만3천원.

7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 에센스 애프터 배스 반짝이는 펄 텍스처가 메마른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모발 깊숙이 영양을 채우고 식물성 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유연함을 더해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발을 스칠 때 은은한 향기가 전해진다. 50ml 2만6천원.

8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하이라이터 #N16 스파클링 피치 글로우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광채와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포뮬러 4가지가 어우러져 맑은 생기를 연출하며, 한정판 쿠튀르 오브제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1.5g×4 7만9천원대.

9 디올 미스 디올 에쌍스 기존의 미스 디올 라인에 없던 강렬한 컬러와 대담함을 보여주는 시프레 향수. 1948년 헤리지티 보틀을 재해석해 미스 디올의 본질로 돌아가는 여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짙은 과일향과 구르망, 우디, 플로럴 노트가 어우러져 생동감 넘치는 향기를 선사한다. 35ml 14만8천원대.

10 타이니원더 하이퍼 듀이 립 틴트 #05 샤이닝 로지 반짝이는 유리알처럼 극강의 글로시 립을 연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밀착력으로 입술의 탄력감을 살리고, 고밀도 펩타이드가 주름 사이를 말끔하게 메워준다. 3.4g 1만2천8백원.

| 도전적이고 유쾌하면서 에너지 넘치는 테토녀의 파우치템 10

바이레도 틴티드 립 케어 #클라우드 버스팅. 맥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 #에스테틱, 파운틴 오브 워터스 토마토 가든 바디 글로우 미스트, 유시몰 브레쓰민트볼, 랄프 로렌 랄프 EDT, 피카소 FB33 태핑 커버 파운데이션 브러쉬, 랑콤 뗑 이돌 스킨 리파이닝 세팅 파우더 #화이트, 록시땅 시어 네일 앤 큐티클 오일, 나스 아이코닉 블러쉬 #템티드, 돌체앤가바나 뷰티 노 퍼프 카페인 아이 패치

1 바이레도 틴티드 립 케어 #클라우드 버스팅 강렬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의 틴티트 립밤. 새로운 포뮬러와 리필형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입술에 실크처럼 녹아들고, 즉각적인 광채와 보습력을 제공해 건강한 윤기를 연출해준다. 2.5g 8만4천원, 리필 5만9천원.

2 맥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 #에스테틱 유리알처럼 맑은 광택과 선명한 컬러로 생기 있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코코넛, 호호바, 메도우폼씨 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며, 가볍고 쫀쫀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5ml 3만8천원대.

3 파운틴 오브 워터스 토마토 가든 바디 글로우 미스트 따뜻한 햇살을 가득 머금은 싱그러운 토마토 향의 보디 미스트. 미세한 분사력으로 몸 전체에 수분감을 전달하며, 식물성 오일과 피부 재생 영양 캡슐, 장벽 강화 수분 레이어로 이뤄진 3중 보습막이 샤워 후에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50ml 3만2천원.

4 유시몰 브레쓰민트볼 젤라틴 캡슐에 유칼립투스와 페퍼민트 오일을 담아 입안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자연스럽게 녹는 캡슐은 씹어서 삼키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20캡슐 7천9백원.

5 랄프 로렌 랄프 EDT 컬러풀하고 사교적인 10대와 20대에게 어울리는 랄프 컬렉션. 긍정적이고 모험심이 넘쳐나는 열정적인 Z세대를 위한 향수.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꿈에 대한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향기로 담았다. 50ml 8만8천원.

6 피카소 FB33 태핑 커버 파운데이션 브러쉬 손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파운데이션 브러시. 사선 단면 구조로 얼굴 곡선에 따라 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브러시 사용 시 밀착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1개 3만9천원.

7 랑콤 뗑 이돌 스킨 리파이닝 세팅 파우더 #화이트 스쿠알란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한 파우더. 모공과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해 블러 처리한 듯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고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를 제공한다. 10g 7만8천원대.

8 록시땅 시어 네일 앤 큐티클 오일 록시땅의 베스트셀러인 시어버터 컬렉션. 시어 열매의 보습력과 향을 담아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붓 펜 형태로 일상 중 수시로 바르기 편리한 데일리템. 7.5ml 2만4천원대.

9 나스 아이코닉 블러쉬 #템티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쌓이는 블러셔. 얼룩 없이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하며, 은은한 진줏빛 광택이 피부를 메워 모공과 요철을 매끄럽게 커버한다. 4.8g 4만9천원.

10 돌체앤가바나 뷰티 노 퍼프 카페인 아이 패치 커피 추출물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환한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아이 패치.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화장 전이나 지친 눈가에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개입×2 5만4천원.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