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질 수록 쿨한 ‘블러링 립’

대세는 블러링 립. 올가을 트렌디해지고 싶다면 입술 주변까지 넓게 스머징한 립 메이크업을 선택하자.

번질 수록 쿨한 ‘블러링 립’

이번 시즌 새로운 룩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블러링 립을 주목할 것. 립 제품을 입술 주변까지 넓게 스머징하고, 보송하면서도 블러리하게 연출해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하는 메이크업이다. ‘핫걸’로 유명한 르세라핌의 허윤진을 비롯해 늘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화사 등이 블러링 립의 대표 마니아. 자연스레 뷰티 업계에도 블러링 립 열풍이 불고 있다. “카일리 제너 같은 할리우드 스타의 입술처럼 필러를 맞은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이 유행이죠. 오버사이즈 립이 인기를 끌면서 입술 주변까지 컬러를 넓게 스머징하는 블러링 립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혜수의 설명이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듯 뷰티 브랜드에서도 블러링 립 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추세. 립 크레용, 립 펜슬, 리퀴드 립 등 다채로운 텍스처의 블러링 립 제품이 F/W 시즌 컬러를 입고 등장했으니, 가을이 가기 전 블러링 립을 시도해보자. 방법은 간단하다. 매트한 립스틱을 원래 입술 라인에 따라 풀 컬러로 채워 발색한 다음, 섀도 브러시에 립스틱을 묻혀 입술 주변을 스머지한다. 지저분하게 번진 립스틱은 면봉으로 살짝 정리하면 끝. 이제 블러링 립으로 매혹적인 입술을 뽐낼 일만 남았다.

  뷰티쁠 픽
뉴 블러링 립 아이템

에스쁘아 꾸뛰르 블러 벨벳 7호
에스쁘아 꾸뛰르 블러 벨벳 7호 모브닝 얇고 가벼운 블러 텍스처의 벨벳 립 틴트. 입술에 착붙해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5.5g 2만2000원.
나스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 888 돌체비타
나스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 888 돌체비타 크리미하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블렌딩하기 쉬운 립 펜슬. 2.4g 4만3000원대.
프레시안 센슈얼 비건 립스틱 블러 05 언브로큰
프레시안 센슈얼 비건 립스틱 블러 05 언브로큰 입술에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신 매트 블러 립스틱. 딥브라운 컬러라 가을에 제격. 3.3g 2만8000원.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 05 코랄
루나 오버 블러 픽싱 틴트 05 코랄 브리즈 벨벳처럼 번지는 소프트 블러 립 틴트로 그러데이션 오버 립을 연출한다. 4.5g 1만3900원.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625
디올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625 미차 톤 다운된 모브 로즈 컬러의 매트 립스틱으로, 매끈하게 발려 블렌딩하기 편하다. 3.2g 5만5000원대.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