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향기롭고 건강하게!
장마철이 두렵지 않은 신상 헤어 제품들.
헤어와 보디 케어, 향기까지 놓치지 않는 에디터 K
01 단백질을 발라보아요
닥터시드 인리치드 슈퍼 프로틴 헤어에센스 100ml 1만1900원.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되돌리고 싶다면 보습감이 뛰어난 피마자 오일과 고농축 단백질 성분을 꾹꾹 눌러 담은 이 헤어 에센스를 발라보자. 흠뻑 발라도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고, 건강한 윤기만 감돈다. 게다가 향수를 뿌린 것처럼 은은한 머스크 향이 오래도록 남는다.
02 프리즈 아웃!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안티 프리즈 세럼 100ml 3만4000원.
비 오는 날에는 어김없이 머리카락이 부풀어오르는 곱슬머리라면 주목! 록시땅의 헤어 세럼은 해바라기씨 오일을 비롯한 식물에서 추출한 5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만들어 하루 종일 차분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게다가 실리콘 프리이기까지!
03 어머 이건 사야 해!
딥티크 퍼퓸드 브로치 오 카피탈 향 세라믹 2개, 브로치 1개, 코튼 파우치 1개 14만5000원.
액세서리처럼 옷에 달 수 있는 브로치 타입 향수 ‘퍼퓸드 브로치’. 도 손, 플레르 드 뽀에 이어 새로운 향기가 출시됐으니,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장미 향이 어우러진 오 카피탈이 바로 그 주인공!
04 컬러와 케어를 한 번에
모로칸오일 컬러 디파지팅 마스크 코코아 컬러 200ml 3만1000원.
퓨어 피그먼트 색소가 큐티클에 일시적으로 컬러를 더해 잦은 뿌리 염색이나 자외선으로 퇴색된 모발의 톤을 균일하게 정리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아르간 오일, 아미노산, 콩 단백질 등 성분이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
05 뉴욕의 향기
코치 코치 맨 블루 오 드 뚜왈렛 100ml 11만원.
자유분방하고 긍정의 기운이 샘솟는 아메리칸 로드 트립을 상상하며 만든 향답게 코끝에 스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가 샘솟는다. 라임과 압생트의 아로마틱 노트와 톡 쏘는 블랙페퍼 향, 시더우드와 앰버의 깊은 아로마를 차례로 느낄 수 있다.
06 지방이 불타오르네
알롱 팻 바이 크림 180ml 5만2000원.
울퉁불퉁하고 축 처진 보디라인이 고민일 때 유용한 마사지 크림. 피부에 바르면 화끈한 열감이 오르며 운동한 것처럼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고민 부위에 바르고 압박붕대로 감싸면 효과를 높일 수있다.
07 촉촉한 새니타이저
지앤에이치 프로텍트 핸드 새니타이저 겔 플로럴 향, 시트러스 향, 그리너리 향 50ml×3개 8500원.
일상을 뒤바꾼 바이러스의 습격 탓에 손 소독제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알코올 성분 탓에 손이 메말라 사용하기 꺼려졌는데이 제품은 다르다. 유해 세균을 99.9% 박멸하는 소독 효과가 강력하지만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벤더 에센스가 들어 있어 손이 건조해지지 않는다.
사진 김태선